<7월 13일 1일차> 

대예배당에 모여 기도를 드린 뒤 광주교회로 출발했습니다. 재미난 이야기들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사이 어느새 광주교회에 도착해 있었습니다. 광주교회와 목포교회의 대학사청부들이 모두 모여 대예배당에서 기도를 드린 뒤 형제들은 축구를 하러, 자매들은 야시장 구경을 갔습니다. 끝난 후 다시 광주교회에 모인 뒤 맛있는 간식(치킨 & 피자)를 먹으며 각자 담소를 나눴습니다. 간식을 모두 먹은 후 재미있는 게임을 하며 대학사청부들간의 즐거운 교제를 나누며 1일차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

 

 

<7월 14일 2일차>

 

기상 후 광주교회 성도님들께서 준비해주신 맛있는 주먹밥과 샌드위치,과일을 먹은 후 전남 영암에 있는 월출산기찬랜드로 출발하였습니다.

식사 준비 해주신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다음 장소로 이동 중…🚐…)

이곳은 전남 영암에 위치해있는 ‘월출산기찬랜드’입니다.
산에서 내려오는 시원한 계곡물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찬랜드에 도착 후 평상에 짐을 풀고 연합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저 멀리서 누군가 저희에게 인사를 하고 계시네요!
과연 저 분들은 누구일까요??

 

 

임성열 목자님과 이남찬 전도자님이셨네요!
목자님과 전도자님도 저희 활동을 같이 지켜봐주셨습니다.
(목자님,전도자님 사진이 없어서 이렇게라도 넣고 싶었습니다)

 

조를 나눈 뒤 레크레이션,피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다같이 준비해온 주먹밥,컵라면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거제-전남 청년들이 하나가 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약 4시간 정도 물놀이를 한 뒤 저희는 목포교회로 이동하였습니다.

 

목포교회에 도착 후, 목포교회 성도님들,사청부 형제님들께서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다같이 웃고 떠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습한 날씨 속에 불 앞에서 고기를 굽던 형제님들 모습도 기억이 납니다. (고생하셨어요🥹)

 

2일차 일정의 하이라이트인 찬양기도회입니다!
거제-전남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기도제목과 기도제목을 가진 이유,찬양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하나님께 찬양 드리는 이 시간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워 보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제-전남 청년들,교회를 위해서도 기도해야겠습니다.

 

 

***

 

 

<7월 15일 3일차>

 

마지막날은 목포교회에서 찍은 단체사진으로 시작합니다.

 

평일이라 처음 연합행사 시작 인원보다 많이 줄어 아쉽지만 다음에도 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아침을 늦게 먹은 탓에 목포 평화광장 근처에 있는 “갓바위” 길을 짧게 걸어본 후 사진 찍고 점심식사를 위해 목포에서 유명한 아구찜 맛집으로 이동했습니다.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후식먹으러 이동하는 사이에 목포 유달유원지 주변에 있는 스카이워크를 들렀습니다.

 

스카이워크는 바다 위에 지어진 다리로 아래를 보면 찰랑이는 바닷 물결이 보이는 다리였습니다. 다같이 사진도 찍고 바로 옆에 예쁜 포토 스팟이 있어 다같이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에 구름이 많아보이지만 너무 덮지도 흐리지도 않은 딱 좋은 날씨를 허락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게 사진 찍고 카페에서 서로 이야기 나누며 연합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2박3일 일정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시고 다치는 사람 없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오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연합행사를 통해 거제, 광주, 목포교회 청년들이 믿음의 동역자를 만나 성령으로 하나되어 신앙의 길을 함께 걸어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고 광주, 목포교회 방문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받은 사랑과 은혜를 잊지 않고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끼치는 모든 참예수교회 청년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참예수교회 청년들이 삶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며 다음 세대에게 신앙을 전승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