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8월 14일~15일 1박2일 기간동안 거제교회에서 부산,거제 대학사청1부 연합 MT가 진행되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목자님,신학생님, 그리고 2명의 구도자 포함 총 26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주안에서 교류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의 행복했던 시간을 성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겠습니다~
<8월 15일 첫째날>
거제교회에 도착하고 찬양예배로 MT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교회 청년들이 연합하여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는 모습이 정말 은혜로웠습니다.
이번 MT에는 부산교회에서 2명의 구도자가 참석 하였는데요
신지섭 형제가 인도한 송현주 자매, 장희찬 형제가 인도한 천지원 자매가 함께해 주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목자님께서 천지원 자매에게 MT기간동안 여기있는 사람들의 이름을 전부 외우라는 미션을 주는 모습입니다^^
(과연 미션은 성공하였을까요?)
이어서 사청1부 회장인 윤정현 형제 진행아래 MT 일정 소개 및 요리경연대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3개 조로 나누어 장을 보고 요리를 하였는데요~ 우리 대학사청1부에 요리사들이 많아
음식들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실내 레크레이션 활동을 하였습니다.
다음으로는 거제도에서 유명한 매미성을 방문 하였는데요~
매미성은 태풍 매미로 경작지를 잃은 한 시민이 자연재해로부터 작물을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 홀로 쌓아올린 벽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크고 멋있는 성을 한사람이 설계도도 없이 쌓았다는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매미성 관광을 마치고 거제교회에 돌아오니 맛있는 바베큐 파티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맛있는 바베쿠 파티를 준비해주신 거제교회 성도님들 감사드립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찬양 기도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다같이 찬양하고 기도 함으로서 육신뿐만 아니라 영적으로도 충만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찬양기도회를 끝으로 첫째날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8월 16일 둘째날>
둘째날은 여름 MT에서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물놀이 하기에 최고의 날씨를 주셔서 모두들 재밌게 잘 즐길수 있었습니다.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하여 청년 행사를 가지지 못하여 참 아쉬웠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하나님의 은혜로 부산,거제 청년들이 모여
1박2일 이라는 시간동안 연합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주 안에서 하나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2명의 구도자가 참석하여 그들에게 주님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전도의 씨앗이 싹트길 소망합니다.
이런 시간과 장소를 허락해주시고 무사히 모든 일정을 마칠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