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부산교회는 지난 11월 29일 안식일에 아동부 성경 골든벨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열심히 보고 들은 말씀을 바탕으로 준비된 50문제를 다양한 형태(OX문제, 초성퀴즈, 객관식, 주관식 등)로 풀어보며 다시 한 번 성경을 배우고, 함께 협력해 문제를 풀어나가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성경 골든벨은 총 두 팀으로 진행되었으며, 아이들이 최대한 선생님들의 도움 없이 같은 팀원들과 함께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앞에서 진행해 주시는 선생님과 주변 선생님들의 작은 힌트들도 있었지만 같은 팀원들과 함께 문제를 풀어나가는 과정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쉽지 않은 문제들도 있었지만, 몇 주 전부터 교재를 열심히 복습한 아이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등장한 성경 넌센스 퀴즈를 풀기 위해서 노력하는 아이들의 모습도 참 행복해보였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풀어보세요!    문제: 계속 방어만 하는 성경 인물은?”     정답은 게시글 마지막에 남겨두겠습니다!)

 

아직 문제를 풀지 못하는 믿음반 친구들도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열심히 문제들을 풀어나가는 멋진 아동부 언니, 오빠들을 보며 기분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부산교회 믿음반 친구들도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얼른 쑥쑥 커서 성경골든벨의 든든한 팀원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총 50개의 문제를 풀고 상품 시상을 한 뒤 성경골든벨을 마무리했습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 119:105)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는 자리에 거하며 그 말씀을 마음에 심고, 말씀대로 살아가는 부산교회 아동부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진리의 말씀을 주시고, 모든 일정이 주님 안에서 기쁨 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정답: 마가(막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