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2023년 6월 4일, 천안교회는 TJC북카페 및 스포츠센터를 개관하였습니다.

1층 임대인으로부터 계약기간이 남아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생각보다 더 일찍 1층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함께 사진을 통해 TJC북카페와 스포츠센터의 모습을 살펴보시겠습니다!

<TJC북카페>

 

<TJC북카페 입구>

 

<책꽂이 및 독서공간>

북카페에는 아동부부터 모든 성도님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책들을 들여놓았습니다.

책꽂이의 빈자리를 채워주시기 위해 여러 가정과 성도님들께서 도서를 기증해주셨어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부족함없이 은혜를 베풀어주듯이 많은 성도님들이 북카페를 위해 헌신해주셨답니다.

 

<TJC북카페 실내>

 

북카페에는 냉장고와 정수기도 있어 각종 차와 커피를 마시며 교제할 수 있답니다.

 

북카페 이름에 걸맞게 커피를 제조하기 위한 여러 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향기로운 커피의 향 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몸소 느낄 수 있는 예수님의 향기도 항상 풍겨나오고 있답니다.

 

또한 한 성도님이 기증하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즐겁고 은혜로운 찬양소리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함께 TJC스포츠센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TJC스포츠센터>

 

스포츠센터에는 탁구대가 두 대나 있어 많은 성도님들이 와서 탁구도 치고 교제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놓았습니다.

<TJC스포츠센터 관물장>

개인관물장도 설치되어 있어 탁구용품 및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보관하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1층의 다양한 모습들을 잘 살펴보셨나요? 그렇다면 2023년 6월 3일 안식일에

진행된 TJC북카페 및 스포츠센터 개관 감사예배의 현장으로 잠깐 가보실까요!?

TJC북카페 및 스포츠센터 개관 감사예배를 드리기 위해 많은 성도님들이 발걸음해주셨답니다.

악기팀이 TJC북카페 및 스포츠센터 개관에 대한 감사의 특송을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김지영 집사님의 치사 말씀이 이어진 후~

박은진 목자님께서 TJC북카페와 스포츠센터 개관의 의미를 성경말씀으로 전달해주셨답니다.

그들이 엘림에 이르니 거기 물샘 열둘과 종려 칠십 주가 있는지라 거기서 그들이 그 물 곁에 장막을 치니라 (출 15:27)
이스라엘이 마라의 쓴 물을 겪고, 엘림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했듯이 천안교회도 지금에 이르기까지 많은 고난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성전건축과 더불어 북카페, 스포츠센터까지 개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벤에셀 하나님의 은혜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이 장소는 천안교회 성도님들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성도님들, 또한 전세계 모든 참예수교회 성도님들이라면 누구나 편히 와서 휴식을 얻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천안교회를 방문해주시기를 바라며, 하나님의 손길이 임하는 이곳 TJC북카페와 스포츠센터에 와서 평안히 영쉬임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이 공간이 하나님께 더욱 영광돌려지는 장소가 되기를 소망하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감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