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행2:46)”
할렐루야, 안양교회의 구역 모임을 소개합니다!
올해부터 시작된 구역모임은 잃은 양과 전도 대상자의 전도의 통로로서, 또한 성도들의 신앙과 삶을 살피는 심방의 기회로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총 7개의 구역으로 한 구역에 보통 세, 네 가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주 한 구역씩 순환하며 모임을 갖고 있어 구역별로는 두 세 달에 한 번 모임을 갖는 것입니다. 구역 모임의 인도는 목자님께서 해 주시고 있으며 보통은 월요일 저녁 8시(사정에 따라 일요일)에 시작됩니다. 목자님의 간단한 설교 말씀(본문 말씀은 성도들의 성경 통독을 독려하는 의미에서 성경 통독표 진도 중)과 각자의 느낀 점과 간증들을 나누고 기도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각 가정의 기도 제목은 물론 해당 구역에 속한 전도 대상자와 잃은 양을 위해 항상 잊지 않고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예배가 끝나면 준비해 주신 다과로 담소를 나누며 교제의 시간도 갖습니다. 구역 모임은 형제자매의 사랑의 교제 뿐 아니라 오래동안 교회를 나오지 못한 성도나 전도 대상자를 초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모임을 통해 하나님께 기쁨이 되고 전도의 열매가 맺어지길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 두 가정의 구역 모임을 사진과 함께 담아 보았습니다!^^
# 7 구역 (시흥)
- 일시: 2023. 9.24 (일요일 저녁 8시)
- 장소: 김세곤 형제님 댁
- 인원: 12명
- 말씀: 느니웨 성의 회개 (욘 3장)
- 교훈: 하나님의 심판과 긍휼하심을 깨닫고 회개와 순종의 삶을 살자
# 1 구역 (석수동)
- 일시: 2023.10.15 (일요일 저녁 8시)
- 장소: 오정일 집사님 댁
- 인원: 11명
- 말씀: 물 위를 걸으신 예수님 (막6:45-52)
- 교훈: 우리를 온전케 하시려 고난을 허락하심을 깨달고 믿음과 인내로 이겨내자
글| 백현 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