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광주교회 학생부를 소개합니다!

‘내가 주께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삽더니 이제는 눈으로 주를 뵈옵나이다’(욥 42:5)

 

하나님이 계심에 확신을 갖고, 눈으로 주를 보듯 매일 하나님을 느끼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하나님을 알고 배우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광주교회 학생부는 5명의 선생님과 7명의 학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등부 ‘묵삼조’로 묵상을 365일 하는 조, 고등부 ‘함성조’로 함께 성장하조가 있습니다.

 

학생부 예배는 안식일 13:30부터 기도와 찬양, 말씀과 분반으로 진행됩니다.

광주교회 학생부 예배의 특징은 학생들이 직접 찬양을 준비하여 자신의 신앙과 마음을 하나님께 고백하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나눈다는 것입니다. 찬양을 준비하며 스스로의 신앙을 돌아보기도 하고, 다른 학생의 고백을 통해 마음에 울림을 받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비록 중고등학생인 어린 나이이지만 하나님을 생각하는 마음과 그 믿음은 결코 어리지 않음을 느낍니다.

 

광주교회, 광양교회, 목표교회 학생부와 교류하며 다양한 연합 활동을 진행합니다.

올해에는 성경캠프, 영은회 찬양 교류 등 다양한 연합 활동을 통하여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드리며 함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같은 신앙을 가진 믿음의 동역자들이 있음을 느끼고, 이에 감사드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믿음의 새싹들이 열매를 맺기까지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히 임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