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예수님을 사랑하고 닮아가며 믿음 안에서 쑥쑥 자라나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가득한

대전교회 아동반을 소개합니다.

♡ 대전교회 아동부는?

<교육목표>

신앙을 회복하는 아동부가 되자!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네가 누구에게 배운 것을 알며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딤후 3:14~15」

대전교회 아동부는 12명의 아동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치부는 2명 초등부는 10명 총12명 이랍니다.

현재는 4명에 아동부가 안식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전교회는 현재 성전건축을 진행하고 있어 2021년 2월부터 총회에서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아동반은 긴 시간을 비대면으로 온라인예배를 드렸는데. 다시 완화가 되어 반가운 친구들도 만나고 거룩한 안식일 예배를 온전히 드릴 수 있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4명의 아동반이 예배를 드리고 있지만 몇 배, 몇 십배 큰 목소리로 기쁨의 찬양을 드리고 한 말씀이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선생님 말씀에 집중하며 귀를 종끗 세우는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요.

대전교회 아동반은 2분의 담임교사와 설교, 찬양, 반주를 담당해주시는 여러 선생님들이 함께 사역에 참여하고 계시고 늘 기도와 말씀으로 아동반에게 힘을 주고 계십니다.

 

우리가 드리는 예배는?

60분-예배전기도(5분)-찬양(10분)-설교(20분)-헌금,광고 (5분)-분반활동 (20분)

 

♡ 22년도 아동부 비젼은?

 

대전교회는 교육 중점 사항으로 2022년에는 개인 및 공동체 기초 신앙 회복에 힘쓰는 아동부가 되자! 에 중점을 두고 1111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하루성경 한 장 읽고

-기도 한번 이상 하고

-선교 헌금 하기

선생님들과 아동반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참예수교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아동반들이 예수님의 복음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사랑과 섬김에 마음으로 참된 복음을 전하는 믿음의 자녀로 성장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소식

대전교회는 새 성전을 짓고 있고 이제 완공이 얼마남지 않아 멋진 성전에서 에배를 드린다는 부푼 마음으로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넓은 예배당에 아동부가 채워질 수 있도록 아동부와 선생님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고 하나님께서 함께 역사해 주심을 믿습니다.

 

올해의 활동?

아동부에서 6월 12일 일요일 쇼콜라 초콜릿 체험학습을 갔답니다.

평소 예배에 참석하지 못했던 아동부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너무 반갑고 기쁨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으며, 코로나로 만나지 못한 시간이 길었지만 그 시간들이 의미 없이 어제 만났던 것처럼 웃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믿음의 형제 자매임을 다시 한번 마음으로 느끼는 귀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이상으로 대전교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글쓴이 : 이애선 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