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저희 다니엘의 구성은 40대 중반부터 50대 초반으로 구성된 신도회이며 전에는 다니엘 신도회 막내였지만 이제는 더 젊은 신도회가 구성이 되어 5개 남신도회 중 3번째로써 중간 역할의 사역을 담당하는 신도회입니다
다니엘 신도회는 총 구성인원이 잃은양 포함 28명이며 안식일에 참석하는 인원은 20명으로 매주 오전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성령의 열매를 통해 더 성숙하고 맡은 자에게 구할 것은 충성임을 기억하고 충성된 일꾼의 자세로 사역을 합니다.
다니엘은 안식일 각자 맡은 사역인 차량운행, 주방봉사 예배관련 준비점검, 방송시설 확인 등의 예배를 드리기 위한 준비를 담당하며 신도회 회원들도 오전 예배에 적극적으로 참석하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신도회실에 모여 이승재형제가 직접 그라인더에 갈아 잘 블렌딩한 커피를 마시며 행복해하고 더욱 풍성한 교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봉사해 주십니다. 그래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오후 분반을 준비합니다.
다니엘 신도회는 오후 분반 예배를 구성원 모두에게 한 주씩 분반 인도를 담당하여 함께 참여하자는 취지로 말씀을 나누고 분반자료를 통해 오전 말씀을 다시한번 묵상하는 시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잃은양 및 태신자를 위해 담당 사역 단체 채팅창에 한 주동안 심방했던 형제의 현재 근황 및 신앙상태를 서로 공유하고 믿음의 끈을 놓지 않기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도 회원들에게도 광고하여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신도회 회원관리 및 기도 제목을 통해 관계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4. 다니엘회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