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회는 2023년 12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4박 5일 동안 대만교회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신앙여행단은 새신자들과 구도자의 신앙 발전과 성장을 목적으로 새신자와 구도자 그리고 이분들을 돕기 위한 도우미 등 총 29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새신자 중에는 2023년도에 세례를 받으신 분들도 다수 포함되었으며, 80대의 모친 3분을 포함하여 대부분이 60대 이상의 고령층으로 건강이 조금은 염려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은혜와 대만교회 성도님들의 사랑은 대만방문 여정 내내 방문단을 감동시켰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방문단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인도하셔서 우리의 걱정이 부족한 믿음의 소치임을 증명하셨습니다. 또한 대만교회 성도님들은 사랑과 정성의 접대로 ‘예수 안에서 한 가족’임을 실천으로 보여주셔서 새신자와 구도자들은 놀라움의 감탄사를 연발하였습니다. 또한 마지막 날인 12월 7일 아침에 도원교회에서 기도 중 한 분이 성령을 받으셨고, 귀국하여 두 분의 성도님이 추가로 성령을 받으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였습니다.
이번 대만교회 방문의 신앙여행으로 많은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은혜와 형제 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체험하였으며 신앙 발전과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울러 방문 여정 내내 인도해주신 하나님과 많은 사랑으로 접대해 주신 대만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대만방문단 사진
★ 대만방문단 간증예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