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수원 교회 성도 소개를 하겠습니다.
점잖고 순종적인 성도들이 많기로 유명한 수원교회에서 소개할 주인공은 이번 22년 여름성경학교에서 성령을 받은 초등학교 3학년 노은우 어린이입니다.
<은우형제의 평소 모습>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하나님을 사랑하는 참예수교회 수원교회 노은우 입니다.
Q: 신앙 생활은 언제부터 하게 됐나요?
A: 엄마 뱃속에 있을 때부터 교회를 다녔어요.
Q: 엄마 따라 가는 교회가 싫거나 가기 귀찮았던 적은 없었나요?
A: 있었어요. 친구가 생일파티에 초대를 했는데, 생일 파티 하는 날이 안식일 이여서 조금 가기 싫었어요.
Q: 그럴 땐 어떻게 했나요?
A: 엄마가 안된다고. 뭐가 더 중요한지 생각해 보라고 해서 하나님 만나는 시간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친구한테 미리 생일 선물을 주고 교회에 갔어요.
Q: 평소 하루 일과가 궁금해요.
A: 학교도 가고, 숙제도 하고, 학원 다니고 있어요.
*숙제 할 때는 항상 교회 학교 숙제들을 먼저 한답니다^^
Q: 하루 중 어떤 시간이 제일 재밌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게임 하는 시간입니다. 주말에만 게임 할 수 있어서 게임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여럿 이서 같이 하니까 재미있어서요.
Q: 평상시에 영성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이 있나요?
A: 매일 숙제 하기 전에 암송 쓰기 하고, 자기 전에 기도도 하고, 잘 때 찬양을 들으면서 자요.
Q: 이 중에서 어떤 게 가장 좋고 그 이유는?
A: 지금은 자기 전에 기도 하는 게 좋아요. 하나님이 성령을 충만하게 해 주실 거 같아서요.
<성령 받은 이후 모습>
Q: 최근 성령 받았다고 들었는데 기도하기 전 무슨 생각을 갖고 했고 기도 중 어떤 느낌이 들었나요?
A: 몸 아픈 사람들 건강하게 해 달라고 기도하고, 여름성경학교 둘째날에는 성령을 충만하게 해 달라고 기도했어요.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도 들고 제 자신이 자랑스러웠어요.
Q: 만약 포켓몬 중 한 친구를 전도 할 수 있다면 누구를 하고 싶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게노세크트를 전도 하고 싶어요.
만약에 교회에 불이 나면 게노세크트의 불타임 기술로 불을 끌 수도 있고, 여름에 물을 발사해서 수영장을 만들어 주면 교회친구들이랑 같이 수영할 수 있으니까요.
Q: 이 포켓몬을 전도하기 위한 특별한 전략이 있나요?
A: 게노세크트에게 하나님말씀 성경책을 보여주고, 하나님 말씀이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알려주고, 저랑 게노세크트가 같이 기도를 하면 하나님이 강한 힘을 주셔서 참예수교회에 올 수 있게 될 거 같아요.
Q: 밸런스 게임 1. 1년 동안 가죽 옷만 입기 vs 1년 동안 메뚜기만 먹기
A: 이거 세례 요한 이야기죠? 1년 동안 가죽 옷만 입기. 곤충을 먹는 건 징그러워서요.
Q: 밸런스 게임 2. 20프로 확률로 분반 친구들 5명 전도 vs 100프로 확률로 친구 1명 전도
A: 20프로 확률로 분반친구들 5명 전도하기요. 하나님말씀을 여럿이 듣고 , 믿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좋기 때문입니다.
Q: 20프로 확률인데?
A: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많아지기를 기도하면 하나님은 꼭 들어주시니 괜찮아요.
Q: 15년 뒤 은우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거 같나요?
A: 저는 친구들도 많아지고, 말도 많고, 성령 충만한 용감한 사람이 되어 있을 거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성령 받고 나서 앞으로의 신앙 생활 다짐 한마디.
A: 앞으로 안식일을 꼭 지키고, 하나님 말씀을 마음에 잘 간직하고 지혜롭게 살기를 노력할게요.
그리고 금요일 밤 예배에도 숙제 빨리 끝내고 갈 수 있게 노력할게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손주의 성령 받음을 기뻐하시는 할머니와 함께>
글쓴이 : 이은규 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