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선교의 소식

(https://www.instagram.com/tjc.ia/  연합총회 인스타그램)

 

(나1:15) 볼지어다 아름다운 소식을 보하고 화평을 전하는 자의 발이 산 위에 있도다

2023년 8월, 인도선교팀는 스리랑카의 두 곳에 개척과 목회를 위해 세 명의 사역자를 파송했습니다. 첫 번째 장소는 콜롬보에서 남동쪽으로 200km 이상 떨어진 푸나갈라라(Poonagala)는 산에 있는 차밭입니다.

푸나갈라에는 성인 8명과 어린이 2명으로 구성된 대가족이 살고 있는데, 모두 복음을 열망하며 세례를 받기를 기다리던 사람들이었습니다. 인도와 서말레이시아 설교자들의 개척과 수년 동안 몇몇 자원봉사자들의 지속적인 온라인 후속 조치를 통해 이 가족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 세례를 받기를 기다렸습니다.

이를 통해 그들의 굳건한 믿음과 끈기를 볼 수 있었고, 그들 중 5명의 성인이 성령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으며 주님께 감사했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뜻이 임했음을 증명하고 그들이 세례를 받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우리는 그들에게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며 예수님의 은혜 안에 거하며 다가올 세례를 기다리라고 당부했습니다.

두 번째 장소는 콜롬보에서 남동쪽으로 120km 이상 떨어진 코타갈라(Kotagala)라는 작은 마을에 새로 세례를 받은 한 가정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내부 목회와 더불어 며칠 동안 신자들의 친구들의 집을 방문하여 복음을 전했습니다. 이 친구들이 우리의 신앙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했고 다음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10월 28일 안식일 아침, 푸나갈라 티 에스테이트에서 진리를 추구하는 모든 친구들(성인 8명, 어린이 2명)이 우리 교회에서 세례를 받은 후 세족식과 성만찬을 받았습니다. 그 집회에서 한 자매가 더 성령을 받았습니다.

새로 세례를 받은 신자들은 오랫동안 예배당을 짓기 위해 구입한 빈 땅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님을 향한 그들의 사랑은 우리를 진정으로 감동시켰습니다. 예배당 건축이 주님의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참 하나님이신 하늘 아버지께 모든 영광과 감사와 존귀를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