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교회 학생청년부를 소개합니다.

할렐루야 하남교회의 반석으로 성장하고 있는 학생청년부를 소개합니다.

하남교회 학생청년부는 하남교회의 활발한 에너지를 담당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기를 힘쓰고 주의 길로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 비결이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학생청년부 현황

하남교회의 학생청년부는 현재 형제 2명, 자매 4명 모두 6명으로 학생부와 청년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부는 모두 형제, 청년부는 모두 자매인 것이 특징이며 교사는 총 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학생청년부 예배

학생청년부 예배는 올해 초부터 모든 교회 인원이 교재를 주제로 한 오후 예배를 드리고 난 후 각자 분반 공부를 하는 것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청년부만이 아닌 다른 분반들도 함께 예배드리고 같이 배워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후예배는 찬양인도와 반주, 그 외 영상 사역등도 학생청년부가 봉사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1. 학생청년부 영성관리

매일 기도와 성경 읽기, 예배 참석을 스스로 관리하고 분반시간에 모여 서로의 영성관리를 나누는 것을 시행하고 있으며 모두가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목자님이 매주 2번 예배 전에 보내주시는 말씀 주제와 성경 구절을 묵상하고 있습니다.

  1. 학생청년부를 향한 성령의 역사

올해 학생청년부 중 성령을 받은 사람은 아직 없지만, 한 학생이 영은회를 거치며 성령의 감동이 있었습니다. 학생청년부에서는 이 학생을 위해 기도하고 있으며 또한 학생청년부의 성령충만을 위해서도 기도하고있습니다.

  1. 학생청년부 친교활동

하남교회 학생청년부는 올해 새롭게 편입된 학생은 없지만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교류가 줄고, 서로에게 소원해졌었기에 분기에 한 번씩 친교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동부와 함께 보드게임을 하거나 요리활동을 즐기기도 하고 여름철에는 수영장을 가거나 맛있는 것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학생청년부 모두가 함께 즐기고 교류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