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2024년 3월 15일 금요일부터 3월 17일 일요일까지 광주교회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봄영은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영은회는 다른 교회 목자님께서 강사로 오셔서 말씀 증거해주시는 영은회가 아닌, 광주교회에서 자체적으로 전도집회 영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영은회를 위해서 한달간 릴레이 금식기도와, 영은회 한 주 전에는 영은회를 위한 특별기도회도 열어서 모든 성도님들이 기도로 준비하였습니다.

 

영은회 때에는 관리, 관심성도 4분과 구도자 9분께서 예배에 자리해주셨습니다. 그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사랑으로 맞이해주신 성도님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분들의 마음을 열어주시고 교회로 올 수 있게 발걸음을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영은회의 주제는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이고, 주제성구로는 신명기 33장 29절 말씀이었습니다.

(신 33:29)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자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뇨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오 너의 영광의 칼이시로다 네 대적이 네게 복종하리니 네가 그들의 높은 곳을 밟으리로다

 

 

영은회를 통해 우리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를 다시 마음 깊이 새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하나님의 큰 구원을 얻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죄로 멀어진 하나님과의 관계를 예수님의 십자가로 회복시켜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잃을뻔한 행복을 다시 선물해주셨습니다.

이미 그 행복을 누리시고 계시는 성도님께는 그 행복을 다시 깨닫고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또 초청되어 오신 분들께는 우리가 누리고 있는 행복이 얼마나 크고 귀한 것인지를 알려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항상 하나님으로 인해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는 우리 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과정을 인도하시고 함께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돌리며 행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