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장항교회 아동부를 소개할 수 있음에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장항교회는 초등부 4명, 유치부 1명, 영유아부 5명으로 총 10명의 아이들이 있으며,

교사로는 총 4명의 교사가 아이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아동부 예배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찬양예배는 교회학교 전체가 함께 드리고 말씀과 분반은 초등부를 대상으로 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시 복음으로 회복되는 아동부’라는 목표를 가지고,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신앙을 다시 회복시키기 위해 예배참석과 교육 및 교제에 힘쓰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성경골든벨 아동학생부체험학습이 있었습니다.

스스로 하나님의 말씀을 얼마나 기억하고 있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또 2년간 코로나로 인해 가지지 못했던 외부활동을 함으로써 위축된 마음을 열고 함께 교제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성경골든벨사진)

(체험학습 사진)

그리고 아동부의 큰 행사인 7월 16일~17일에는 여름성경학교가 진행되었습니다.

1박 2일 동안 찬양, 기도, 말씀, 교제하는 매 순간마다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아 하나님께 더욱 감사드렸던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당연한 것이 당연하지 않게 되었던 순간들이 얼마나 많았는지요.

이렇게 교회에 모일 수 있게 해주신 것도, 우리가 함께 웃으며 교제할 수 있는 것도 모두 하나님의 은혜임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장항교회를 비롯한 전국의 참예수교회 아동부 모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아래서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가길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