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성가대를 소개합니다.
대전교회를 대표하는 샤론성가대는 지휘자 배혜옥 자매님을 중심으로 소프라노7명, 알토5명, 테너 2명, 베이스3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매주 안식일 오전 연습을 시작으로 예배 전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찬양을 통해 성도분들이 주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는 찬양이 되도록 모든 파트가 마음을 모아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여호와께서 나를 구원하시리니 우리가 종신토록 여호와의 전에서 수금으로 나의 노래를 노래하리로다 사38:19
♣현악팀을 소개합니다.
2019년 봄 처음 시작된 현악팀은 한 자매님의 재능기부로 첫 연습이 시작되어 현재 첼로 1명 바이올린 5명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매주 안식일 오전 찬양예배와 예배챤양을 빠지지 않고 하나님께 악기로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기에는 현장에서 예배를 드리기가 힘들게 되어 비대면이지만 악기찬양으로 성도님들과 은혜의 찬양을 나누자는 한마음으로 찬양연주를 드렸고 대전교회가 완공이 되어 더욱 기쁜 마음으로 찬양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현악팀은 더 크고 아름다운 현의 소리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찬양의 제사를 드리기 위해 연습하며 서로 말씀과 기도로 격려하고 찬양의 제사를 드리는 것이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 일인지를 기억하며 감사로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현악팀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찬양이 될 수 있도록 찬양의 목표를 늘 생각하는 현악팀이 되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길을 함께 나아가시길 응원합니다
이는 모든 것이 너희를 위함이니 많은 사람의 감사로 말미암아 은혜가 더하여 넘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고후 4장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