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청주교회 한나 신도회를 소개하겠습니다.^^
청주교회에는 총 4개의 여신도회가 있는데 높은 연령순으로 마리아회, 한나회, 루디아회, 에스더회가 있습니다.
한나회는 56~64세의 자매들 11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녁 예배 출석 평균 7명, 안식일예배 출석은 평균 9명으로 안식일 오후 신도회 시간에는 예배를 통해 받은 은혜와 깨달은 바를 나누고, 한 주 동안 특별히 하나님께 받은 은혜로운 간증도 나누는 복된 시간을 가집니다.
연 2회 생일 축하 모임이 있는데 이날엔 근사한 곳에서 맛난 음식을 먹으면서 영육간에 더욱더 강건하기를 함께 축복합니다.
안식일 식사 준비와 설거지 봉사, 안내 봉사 등에 동참하며 총회에서 지원요청을 받는 식사 봉사에도 젊은 자매들과 함께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나 신도회는 매일 새벽기도회에도 40%정도의 참석율을 보이고, 매주 수요일에는 예배당 2층을 맡아 청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주 안식일 신도회 시간에는 <여신도회 연합 찬양예배>를 가지는데 어르신 마리아회부터 막내 에스더회까지 모두가 즐겁게 찬양을 나누면서 특별한 감동과 은혜의 시간을 누리고 있답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난 시절보다 더 큰 열심과 전심으로 교회를 섬기고 있는 후배 자매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애쓰면서, 한편으론 믿음의 선배이신 마리아 신도회 자매님들의 신앙을 본받아 후배 자매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한나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상으로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 가운데 교제의 기쁨과 평안을 누리면서 날마다 새로운 하루를 허락해주시는 주님께 감사의 기도와 찬양을 올리는 한나 신도회 소개였습니다.^^
임마누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