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7월22일부터 4박5일의 일정으로 중3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좋지 못 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든 인원이 무사히 대전교회에 모여서 찬양,말씀으로 시작되었고 뒤이어 O.T로 일정 안내가 있었습니다. 조별활동에 모든 인원이 함께하며 서로 마음을 열고 간식을 나누며 교제의 시간을 가지며 그렇게 즐거운 첫 날을 마무리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오전에 대전교회에서 출발해 직지공원에 들러 교제의 시간을 가졌고, 점심에 김천교회에 도착하여 식사를 하고 강의를 듣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참예수교회의 역사를 배우며 자신들의 신앙의 뿌리를 찾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고,  저녁 이후 조별학습을 하며 작은 다짐을 가지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며 둘째 날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넷째 날에는 오전에는 박필선 목자님의 순교지를 향하는 길을 걸으며 박필선 목자님의 순교에 대해 묵상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그 이후 수련회 마지막 강의를 듣고 조별활동을 통해 새로운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큰 환영 속에 전주교회를 방문였고, 이어서 전주교회 성도님들과 찬양교류를 하고 전주교회 청년부와 게임을 하며 돈독해지는 시간을 가지며 중3 수련회 마지막 밤을 마무리했습니다. 

금번 중3수련회를 통해서 학생들이 한국 초기역사 교회들를 순방하며 살아있는 신앙의 증인들을 배우며, 신앙의 동역자들과 깊은 유대관계를 맺게되었습니다. 앞으로  한국교회를 짊어지고 나가는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마지막 날까지안전하면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으로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