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교회 3월 온가족예배는 잃은 양과 구도자를 대상으로 초청 예배를 드렸습니다.전성도님들께서 뜻을 모아 기도로 준비해주심으로써 반가운 얼굴들도 뵙게 되고, 새롭게 발걸음 해주신 분들과도 함께 예배를 드리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초청 예배에서는 김현숙자매님과 오은실집사님께서 ‘성령의 인도하심’을 주제로 간증을 준비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삶에 살아서 역사하신 체험을 통해 함께 은혜 나누었습니다.

 

 

잃은 양과 구도자를 환영하는 찬양 나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리아반, 아동반, 청년반에서 특송을 준비해주었습니다. 특히 아동반에서, 참예수교회의 교리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기본신앙을 외워요’ 찬양을 선곡하여 불러주었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을 소개하고, 선물 증정과 기념 촬영도 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기뻐하시는 이빌립 집사님의 소감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귀하고 감사한 시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전도 대상자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신 성도님들과, 그 간절함에 응하여 예배의 자리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하나님께서 기억하시고 큰 은혜 베풀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다음 초청 예배 때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자리할 수 있길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