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참예수교회 전국 사회청년부에서 주관하는 전국 풋살·축구 한마당이 지난 11월 2일 청주(흥덕 축구공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조금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년 매년 많은 성도님들의 관심 속에 치러지고 있는 이 행사에 올해도 약 230여 명이 함께했습니다.
매년 축구를 통해 전국의 청년과 학생들이 교제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비록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교제의 즐거움과 건강도 챙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행사입니다.
주 안에서 더 즐거운 행사를 위해 올해 두 가지를 새롭게 시도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기존에 교회별로 팀을 꾸리던 방식에서 연령대로 나누어 한 팀 안에 여러 교회가 섞여 경기를 진행하도록 했다는 것입니다. 한 팀으로 운동해 본 적이 없는 사이였음에도 서로 맞추어 가며 경기를 하고 교제하는 게 즐거웠다는 후기가 있어 역시 우리가 한 교회 안에서 교제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하나는 자매 풋살 경기를 진행한 것입니다. 매년 자매들은 경기장 밖에서 구경하거나 자매들과 담소를 나누며 하루를 보냈는데 원하는 자매들의 신청을 받아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참석 인원이 많지는 않았지만 형제들 못지않게 열정적으로,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날씨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 행사를 통해 성도 간의 교제는 물론 잃어버린 영혼들이 돌아올 수 있는 계기가 되고 더 많은 성도들이 주 안에서 교제의 기쁨을 누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공동체가 되어가기를 소망합니다.








